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및 가격정보 확인

넷플릭스는 전세계 각국에서 제작하고 상영하는 각종 영화, 드라마, 예능, TV쇼, 다큐멘터리 작품 등 다양한 작품들을 넷플릭스 지원이 가능한 기기라면 온라인 연결을 통하여 언제 어디서든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전세계에서 인기많은 컨텐츠들과 넷플릭스 추천 영화 등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매달 시청의 제약없이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미 수 많은 작품들이 업데이트 되어 있으며, 계속해서 새로운 시리즈와 영화, 드라마 등이 제공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는 TV동시 상영작품, 다시보고 싶은 역대 흥행작품, 넷플릭스에서만 볼수 있는 오리지널 작품 등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작품은 넷플릭스에서만 시청이 가능한 2021년작 ‘무브 투 헤븐’ 입니다.

이제훈, 탕준상 주연의 한국 드라마이며, ‘떠난 후에 남겨진 것들’ 이라는 책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습니다.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그루(탕준상)는 고인의 유품이나 재산, 사망현장을 정리하는 유품정리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의 후견인 상구(이제훈)는 감옥해서 출소하여 그루와 같이 고인들의 유품을 정리하며 유족들에게 남은 이야기 등을 대신 전달하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입니다.

넷플릭스 가격 및 할인정보

넷플릭스 가격은 3가지로 나뉩니다.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등급이고 각 등급별로 동시이용자 수, 컨텐츠 저장 기기 수, 시청 화질 등의 차이가 있습니다.

등급별로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의 다양한 컨텐츠들을 시청하는 부분에서는 차이가 없습니다. 넷플릭스 가격은 9,500원부터 17,000원까지 입니다.

넷플릭스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통신사 또는 카드사 할인입니다. 이용하는 통신사마다 일정조건의 통신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몇 가지 할인혜택이 주어지고, 카드사 또한 마찬가지로 전월 실적 등을 채우면 넷플릭스 가격 할인이 됩니다.